끼우아스의 리뷰천국

반응형

워치4 체험단 신청 후 인사이트가 없다고해서 진행이 안되서 온 블로그, 사이트 다뒤져서

 

새로깔거나 삭제하고 몇번이나 측정했는데요.. 안되다가 드디어 방법을 찾았습니다..

 

메뉴 이름이.. 당신을 위한 추천.. 이라니 ㄷㄷ

 

저 같은 경우가 있을수 있으므로 아래 방법으로 한번 시행해보세요..

 

우선 삼성공식센터 헬스담당자 리뷰입니다!

 

삼성 서비스 공식 답변 해결 방법

 

1. 삼성 헬스 > 더 보기 (Ξ) > 이벤트 > Glaxy Watch4 최초 체험단 배너 클릭 > ‘미션 현황’ 페이지 진입이 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 부분도 꼭 끝까지 스크롤 해야됩니다.!


* 이벤트 진행은 최초에 주문번호를 입력하셨을 때 로그인 되었던 삼성 계정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문번호가 입력된 계정과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시 ‘미션 현황’ 페이지 확인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이벤트 메뉴에서 ‘미션 현황’ 페이지 진입 후, 해당 페이지를 하단의 [꼭 확인하세요!] 부분의 끝까지 스크롤 부탁드립니다.
* 만약, 참여 도중 모바일 기기 변경, 앱 재설치 등이 이루어졌을 경우, 위 과정을 완료하셔야 다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

니다.

← 이부분 매우 중요합니다.! 꼭 끝까지 스크롤 해야되네요..

 


3. 미션 수행 메뉴 (체중/체성분, 수면, 걸음 수 등)에 진입하셔서 기록이 존재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메뉴에 진입하셔서 기록을 확인하신 다음,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한 추천] 을 누르시고 미션 완료 메시지가 생성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도 문의해 주신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경로를 통해 이슈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 남겨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 헬스 앱 > 더보기 (좌측상단 三) > 설정 (톱니바퀴 모양) > 문의하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