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우아스의 리뷰천국

반응형

"비가 오는 추석 연휴 구서동 브런치 카페 우니스 방문 후기"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 브런치 까페

부산대역 근처 맛집을 탐방하던 중 소나기가 내려 급히 카페를 찾았다.
점심을 안 먹은 터라 커피도 먹을 겸 브런치 카페를 검색 해보다 브런치 까페 우니스라는 곳을 방문하게 된 후기를 남김.

주차가 가능하다!

일단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별 +1개 추가한다.
다만, 주차공간이 약 4대 정도만 가능한데 반대편에 노상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할 수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된다는 점이 우선 맘에 들었다.!

반대편 노상주차장

카페 입장하기

우선 까페 분위기는 여타 동네 까페 분위기랑 비슷했다. 시내에 있기 때문에 북적이지 않는 좌석이 맘에 들었다.
창가에 2 좌석이 있으며 실내에도 5~6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다.
좌석 구도나 분위기는 나쁘지 않음.

메뉴를 살펴보자

메뉴판은 2개가 있는데 하나는 브런치 관련된 메뉴 하나는 음료(커피) 메뉴판이다.
점심을 안 먹었기에 브런치 메뉴판에 집중하였다.

브런치 세트가 있다.. 커피랑 세튼데 -1,000원 할인이 된다.
메뉴판 브런치 가격에 아이스로 하면 500원이 추가된다!

주문, 계산대 

과일 케이크 음료 여러 가지가 진열되어있다. 딱히 다를 건 없다.

주문한 브런치가 나옴

크로크무슈 세트 + 햄치즈 파니니 세트를 시켰다.
단품만 8.5 정도 하니 싼 가격은 아니다.

비주얼을 보니 값어치를 할만한 거 같다.. (카페기에 일반음식점보다 비싼 게 당연..)

냠냠 맛있어요 ㅎ 샐러드도 있으니 배도 부른 듯.. (+★)

최종 후기

브런치 카페로써 만족함.
위치가 애매하지만 차량을 방문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번엔 창가에 앉아봐야지.. ㅎㅎ

 

상세 정보

전화번호 : 0507-1415-4250
주소 : 부산 금정구 금샘로 40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연중무휴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 지원금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